내가아는이야기2013. 12. 21. 14:25







후릅~^^ 남의 떡이 커보이는걸까요. 이 드라마에 나온 가츠동. 울나라 일식집에서 먹는 것보다 밥 위에 얹어진 돈카츠가 훨씬 커보이네요. 그리고 가츠동이란게 원래 저런건가 싶은게 밥 위에 계란의 양도 훨씬 많아 보이구요. 사실 울나라에서 가츠동 먹다보면 위에 얹어진게 적어서 항상 막판에밥만 먹게 되거든요. 하여간에~ 이 드라마는 밤에 보면 정말 힘들더라구요. 주체할수 없는 야식의 유혹 ㅋㅋㅋㅋ 결국 기어이 뭔가를 시켜 먹게 되네요. 배경도 밤이라서 딱 야식 생각나게 만드네요. ^^ 그래서 이 드라마 저는 좋아하고 집사람은 무쟈 싫어하더라구요. ㅎㅎ 여자분들은 정말 조심해서 봐야할 드라마입니다.




Posted by 버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