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학각론2013. 11. 4. 17:06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제에 이어 당신의 여친이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다고 의심할만한 결정적인 싸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자 남자분들 숨한번 크게 들이마시고 맘 단단히 먹으시고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자기는 내가 다른 남자 만나면 어쩔거야?'라고 집요하게 물어보는 그녀.(정확도 60퍼센트)

네. 제가 감히 말씀드리는데요. 대부분의 경우에서 여자가 남자보다 진실됩니다. 여자는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데 있어서 남자보다는 덜 가식적이예요. 남자라면 주위 상황 보고 앞뒤 재서 할 말도 여자는 기분내키면 그냥 해버려요. 그녀가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다면 당신에게 어떻게든 그 사실을 감출거라고 생각하시죠? 하지만 그건 자신의 감정보다 인간관계나 일의 결과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남자들의 사고방식입니다. 어떤 상황에서는 정말 잔인하리만치 솔직한게 여자예요. 정말 그녀가 당신말고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다면 그녀는 당신에게 조심스레 그 사실을 털어놓을수도 있습니다. 내가 지금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는데 당신 생각은 어떠냐고....


2. 뭔가 바뀌었다. 화장이나 옷차림 등등 그녀의 분위기가 뭔가 달라졌는데 그럴만한 이유가 없다.(정확도 40퍼센트)


여자의 변신은 무죄라고 했던가요. 당신이랑 크게 다퉜거나, 당신에게 크게 실망했거나, 혹은 자신에게 크게 실망했거나.... 특별한 이유가 있다면 그녀는 자신에게 변화를 시도함으로써 칙칙한 기분을 바꾸려 할 것입니다. 그런데 당신이 알고 있거나 짐작할만한 이유가 없는데도 그녀가 이런 변신을 시도한다면 그 이유 중에 하나는 틀림없이 '다른 남자'예요. 이런 경우 그녀가 이런 변신을 시도할만한 다른 이유들을 하나씩 제거해나가다 보면 더욱 뚜렷해지는데요. 가장 손쉬운 방법은 그녀에게 대놓고 물어보는 것이죠.

'너 분위기 확 달라졌네. 뭐 그럴만한 이유라도 있어?'

이때 그녀가 당황하면서 당신에게 뭔가 감추려드는 느낌이라면 이 싸인의 정확도는 80퍼센트까지 올라갑니다.



3. 당신이 평소 연락하는 시간이 아닌 시간에 연락했을때 무척 당황하는 그녀. (정확도 40퍼센트)


자. 제가 앞에서 여자는 남자보다 진실되다고 말했죠. 이 말이 가장 크게 적용되는 부분이 여깁니다. 그녀가 다른 남자를 만나고 있다면 당신의 갑작스런 연락에 뻔뻔스레 아무렇지 않은 척하기란 정말로 힘든 일이예요. 물론 모든 규칙에는 예외란게 있고 세상에는 정말로 뻔뻔스런 여자 틀림없이 있겠습니다만 제가 아는 대부분의 여자는 이런 경우 백이면 백 전부 당황한다더군요. 제가 아는 '여자의 불륜사건'이 거의다 이런 식으로 들통났어요. 만약 이런 상황에서조차 태연한 여자라면요. 제가 자신있게 말씀드리는데 당신은 그녀의 바람 눈치채기 정말 어렵습니다. 솔직히 이런 여잔 정말 무서워요.

 

 

 

 



4. 자신에 대한 얘기를 많이 하던 그녀가 어느날부턴가 자기 얘기를 줄이고 남 얘기를 많이 한다. (정확도 20퍼센트)

여자들 자기 얘기하는거 정말 좋아하죠. 자신에게 있었던 온갖 일을 떠들던 그녀가 어느날부턴가 자기 얘기를 줄이고 남 얘기만 하기 시작한다면 그 이유 중 하나는 분명 '다른 남자'입니다. 자기가 평소 하던대로 주절주절 떠들다가 말실수 할까봐 두려운 것이죠. 이 싸인의 정확도가 낮은 이유는 저번 포스팅 8,9번에서 말씀드렸던 이유와 비슷합니다. 즉 이건 그녀가 당신에게서 마음이 약간 떠도 나타날수 있는 싸인이라는 것이죠. 그녀가 시시콜콜 떠들때가 좋은거예요 ^^;;


5. 그녀의 연락 횟수가 확 줄었다. (정확도 20퍼센트)

네. 4번과 같습니다. 이걸 그녀가 다른 남자와 연락하고 있다라고 보시기보단 그녀의 마음이 좀 떴구나라고 보시는게 옳죠. 그녀와 헤어지기 싫다면 그녀의 마음을 잡아보려고 노력하는게 순서입니다.

 

 



자. 이렇듯 여자가 바람을 핀다면 분명 꾸미는 것이라든가 태도라든가 하는 부분에서 약간의 변화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그럴수밖에 없는게 여자는 흔히 자신을 드러내고 표현하길 좋아하는데 뭔가 숨기는게 있으면 그러기 어렵거든요. 그래서 제가 볼때 남자에 비해 여자는 바람 핀다는 사실을 알아내기 쉽습니다. 이상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

 

http://opencast.naver.com/DW058

제 네이버 오픈캐스트 주소예요. 예전 글 골라보기 편하네요 ^^

 




Posted by 버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