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기술2013. 8. 17. 23:05

 

안녕하세요 ^^
저번 글까지 이론적인걸 마치고 이제 좀 실전적으로 들어가보겠는데요^^;;

오늘의 주제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성공적인 대쉬하기'






딱 대쉬하는 것 까지만 얘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당신 앞에 드디어 맘에 드는 이성이 나타났습니다.
일단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좋아할만한 사람이 생겼다는 것만으로도 먼 길에 첫 발을 내딛은 것이니까요. 당신 주위의 어떤 남녀는 아직 좋아할 대상조차 찾지 못했다는걸 명심하시구요.^^


이렇게 머나먼 연애의 여정에 첫 발을 내딛은 당신.
먼저 두가지를 가정하고 시작하죠.


1. 그 사람은 당신을 전혀 모르고 당신에게 관심이 없다.
2. 당신은 그 사람에게 강력하게 어필할만한 조건. 즉 뛰어난 외모, 압도적인 재력, 높은 사회적 지위를 갖고 있지 않다.


네. 먼저 이건 이렇다고 하고 시작합시다. 이유는 잘 아시겠죠? 1번이 아닌 경우는 여기서 다루면 내용이 너무 길어지므로 나중에 천천히 다루겠습니다. 당신이 2번 중에 하나를 가졌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를 어렵게 풀어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의 장점을 충분히 어필하십시오.

네. 아쉽게도 우리 대부분은 2번 중에 하나를 갖고 있지 않습니다. ^^; 우린 드라마의 주인공이 아닌 평범한 사람들이니까요. 일단 1번, 2번은 yes라 하고 넘어가겠습니다.

여기서 잠깐!
만약 당신이 정말 2번 중에 하나를 갖고 있는데 단지 상대의 마음을 떠 볼 생각으로 일부러 숨긴 채 접근한다면 세상에 그보다 어리석은 일은 없음을 명심하세요.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알게 될 조건입니다. 설령 당신의 의도대로 상대가 조건에 휘둘리지 않는 대쪽같은 인간이라는걸 확인했다한들 나중에 그게 무슨 의미가 있을까요. 오히려 그의 성격적인 문제가 연애의 발목을 잡을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대쪽같은 강박증 환자가 아니라 적당한 욕심과 기대치를 지닌 정상인이랑 사귀어야 합니다.^^

그럼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당신이 이제 막 좋아하기 시작한 그 사람. 그 사람은 당신을 전혀 모르고 당신은 그 사람에게 내세울만한게 별로 없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어떻게든 그의 마음을 얻고 싶습니다.
자 이제.....
어떻게 하면 될까요?

네.^^
제 입장에선 몹시 안타깝게도....
여기서 남녀가 갈라집니다.
제가 안타까운건 남녀별로 글을 따로 써야하기 때문이죠.^^;;

 


1. 남자가 여자에게 대쉬하는 경우





일단.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는 말!

 

틀린 말은 아닙니다만 의미가 너무 함축적이어서 오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부담스럽게 들이대는 남자는 당연히 부담스럽습니다. 용기있게 들이대는 행동은 멋있긴 하지만 성공확률이 너무 낮습니다.
제가 이 말 앞머리에 단어 하나 추가하겠습니다.

 

(꾸준히)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

 

네. 성공확률이 20%에서 50%로 상승하는 순간입니다. 부담스럽게 들이대기 보단 용기를 잃지 말고 꾸준히 접근하는게 성공률이 높습니다.
여기서 앞에 한 구절만 추가하면 성공률이 무려 80%가 되는데요!

그 '마법의 구절'!
무엇일까요.
짐작이 가시나요?

.....

.....


바로 이겁니다!



 

(여성의 감정 변화를 파악하고) 꾸준히 용기있는 자가 미인을 얻는다.

 

네. ^^
여자에게 대쉬함에 있어서 남자들이 간과하기 쉬운 것. 여자는 생리주기에 따라 감정기복이 있다는 것이죠! 남자가 여자에게 대쉬할때 여자를 자기와 같은 '인간'으로 보지만 실제로 여자는 남자와 같은 '인간'이 아닙니다. 신체생리적인 구조가 완전히 다른데 어떻게 똑같은 인간으로 보겠습니까. 여자는 여자로 태어난 이상 어쩔수 없이 생리주기에 따라 감정의 기복이 생기게 됩니다. 이건 예외도 없고 생리가 끝날때까진 변함도 없습니다. 여자가 최악의 기분인 날 대쉬하는 것처럼 낭비적인 일도 없겠지요! 몰랐으면 모를까 알고 있었다면 이런 짓을 하진 않을겁니다.


 

여자의 감정 변화를 잘 파악하고 있는 것!

 

남자 입장에서 대쉬 성공율을 높이는 관건입니다.^^

 


2. 여자가 남자에게 대쉬하는 경우.




여자가 남자에게 대쉬할때도 위에 꺼와 비스므레한 내용이라면 걍 위에 꺼 Ctrl + V 하면 편하겠지요.^^
하지만 같은 내용이 전혀 없기에.... ㅠㅠ Ctrl + V는 고이 접어 하늘위로~~ㅠㅠ

일단 남자는 생리하지 않기에 주기적 감정기복이 없고 따라서 여자만큼 감정적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남자에게도 좋은 일, 나쁜 일이 있으므로 그에 따라 감정기복이 있을수 있습니다.
제가 이렇게 말하면 바로 궁금한게 생기는 눈치빠른 여자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럼 남자가 기분 좋을때랑 나쁠때 언제 대쉬하는게 유리할까요?^^'


일단 한가지 짚고 넘어가면 우리나라... 아직 보수적이고 여자가 먼저 대쉬하는 경우가 흔치 않기 때문에 남자 쪽에서 약간 거부감이 있을수도 있다는걸 감안해야 합니다.
여자분들 입장에선 어떻게든 남자의 대쉬를 받는게 절대적으로 유리합니다.
일단 이건 이렇다는거고....

맘에 드는 남자. 일단 잡으려고 시도는 해봐야 안 억울하겠지요.^^
그럴 경우 성공율을 높이려면 남자의 감정이 고조되어 있을때보단 가라앉아 있을때 시도하는게 유리합니다.
왜 그러냐구요.
남자가 기분이 좋을땐 자신을 중심으로 한 감정들이 점점 커지게 되어 남의 말은 귀에 안들어올 가능성이 크거든요.^^
실제로 성취감을 많이 느끼는 남자일수록 자기 중심적이 되는 경향을 보입니다. 사회생활 오래 하신 분들은 아마 공감하실거예요.
따라서 대쉬의 성공율을 높이자면 남자의 기분이 가라앉아 있을때가 가장 좋습니다. 힘들 때 잡아준 손이 가장 따뜻하게 느껴지는 법이죠.^^ 힘들어 보일때 따뜻한 위로의 말 한마디 건네는 정도로도 충분히 남자의 마음을 당신에게 기울일수 있습니다.
거기에다 어깨에 손을 얹는 것 같은 가벼운 스킨쉽까지 더한다면?
남자의 마음에 열쇠를 꽂아넣고 돌린 것이나 마찬가지겠죠!^^

다시말해.

 

여자 입장에선 남자의 감정과 그가 처한 상황을 보시고 어려울때 살며시 다가가는 전략이면 충분할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하시되 무리하실 필요는 없고 가급적 남자의 대쉬를 받으세요.^^

Posted by 버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