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동성애자'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3.12.14 [연컨지윤] 남친이 동성애자가 아닐까 걱정된다는 K양의 사연 (6)
-연애사연및상담2013.12.14 18:37

안녕하세요 ^^ 저는 연애컨설턴트 겸 요가강사..... 에잇! 이거 귀찮네. 저 제 소개 언제까지 해야하죠? 그냥 이 블로그 주인장 버크오빠 아는 동생이예요. 앞으론 제 소개 안할거니까 알아서 짐작하시든가 말든가. 하여튼 오늘은 남친이 게이가 아닐까 걱정된다는 불쌍한 여자애를 만나볼게요. 아니 지 남친이 게이인거 같으면 헤어지면 되는거지 먼 놈의 상담이람? 저는 이렇게 헛돈 쓰는 애들이 제일 싫어요. 하여튼 상담료는 받았으니까 일단 만나긴 만나볼게요.




1. 친절한 지윤씨



지윤 : 안녕? 나이 차이가 많이 나니까 그냥 편하게 말 놓을게. 괜찮지?

K양 : 네.... 그러세요.

지윤 : 그래. 남친이랑 사귄지는 얼마나 됐어?

K양 : 3년요.

지윤 : 킁! 오래도 사겼다. 슬슬 권태기 올때 됐네. 아니. 근데 3년이나 사겼는데 이제와서 게이인 것 같다는건 무슨 쥐풀 뜯어먹는 소리야? 비싼 돈 쓰면서 장난 치는건 아니지?

K양 : 언니. 좀 말을.... 막 하시는데요. 진지하게 들어주세요. 저 언니한테 사연 보낼때 남친이 게이인 것 같다고 쓴 적 없구요. 남친이 저 말고 남자를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썼어요. 그거 구분이 안되세요?

지윤 : 그게.... 흥!.... 다른 거니?

K양 : 다르죠. 사귀는 동안 남친이 절 끔찍히 사랑해준건 맞아요. 하지만 요즘엔 뭐랄까. 저에 대한 사랑이 식은 것 같구요. 대신 어떤 남자를 사랑하는 것 같아요. 둘이 오래된 친구 사이거든요. 그러니까 제 말은....

지윤 : 남친이 바이(bisexual)인 것 같다?

K양 : (끄덕끄덕)

지윤 : 흠! 니가 기분이 참 그렇겠다. 엄청 더럽겠는데?

K양 : 휴.... 위로해주시는건가요 지금?

지윤 : 비꼬진 말고. 일단 남친이 그렇다는건 그냥 니 의심이야 아님 확실한 증거라도 있는거야.

K양 : 확실한 증거가 있다고 해둘게요. 둘이 모텔 가는걸 본 사람도 있어요. 팔짱끼고요.

지윤 : 그래? 그럼 결론 났네. 니 남친은 바이네. 헤어져. 뭐 더 볼거 있니?

K양 : (물끄러미 바라본다.)

지윤 : 너 왜 사람을 그렇게 쳐다보니? 혹시 너도 바이니?

K양 : 언니. 실은 저 아는 오빠가 언니를 꼭 만나보라고 해서 지금 이렇게 만나고 있는건데요. 언니 어떤 연애 문제든지 닥치는대로 해결해주는 해결사 같은 사람이라면서요. 전 제 남친 이대로 포기할 생각 없어요. 언니가 제 남친의 마음을 어떻게든 돌려주시면 안될까요? 언니 그런거 잘 하신다면서요.

지윤 : 헐! 헐!... 와 대박! 진짜 대박이다 얘.... 난 무슨 신 같은 존재가 아니거든? 내가 어떻게 바이인 니 남친을 이성애자로 돌려놓니?

K양 : .....만약 해주신다면 상담료는 트리플로 드릴게요. 세배요.

지윤 : 아하하!.... 하하!.... 너 돈 많구나?

K양 : 쿼드리플. 네배예요. 이래도 싫으심 저 가볼게요. 실례했어요.




2. 상황극의 달인



지윤 : 헉! 잠깐만! 음.... 내가 뭐 꼭 돈 때문에 이러는건 아니고!.... 니가 하도 불쌍하니까 말이야. 생각이란걸 해보자. 어디 한번 아이디어를.... 짜내보자구. 잠깐 앉아 있어봐. 혹시 니 남친의 친구 말이야. 연락처 아니?

K양 : (끄덕끄덕)

지윤 : 혹시 연락도 해봤니? 내 남친 건들지 말라고 말이야.

K양 : 사랑한대요. 남친이랑 헤어질 생각 없대요. 오히려 저더러 그 사람 놔주래요.

지윤 : 어휴! 대박!... 야. 그 정도면 놔줘야 되는거 아니니? 솔직히 나 같으면 더럽고 치사해서 포기할텐데.

K양 : 일단 전 언니가 아니구요. 전 아직도 제 남친 사랑해요. 그리고 이상하게 들리시겠지만 남친이 다른 여자랑 바람난거라면 저도 깨끗이 포기할텐데 그게 아니라면 저도 포기가 안되네요. 전 남친이 지금 제 정신이 아니라고 믿어요. 일시적으로 이러는거라구요. 분명히 되돌려놓을수 있을거예요.

지윤 : 어휴!.... 너도 참 너다. 약간.... 아니 좀 심하게 4차원이다 너. 하여튼 언니가 볼때 지금 상황에선 니 남친을 그 친구한테서 때어놓는게 급선무인거 같다. 그러자면 음....

K양 : 그러자면?

지윤 : 잠깐 생각할 시간을 줘. 이 보챙아!.... 오케이!..... 그러면 되겠다. 니 남친이랑 친구 이름하고..... 남친 연락처 좀 찍어줘.

K양 : 여기.

지윤 : 이거야? 잠깐만....

K양 : 어. 그건 뭐예요? 언니 핸드폰 두개예요?

지윤 : 이건 대포폰이라는거다. 뭐 니가 알건 없고....

K양 : 저 슬슬 언니가 무서워지려고 해요. 언니 도대체 뭐하는 사람이예요?

지윤 : 시끄러워. (띠리리링) 안녕하세요. 국립보건원 질병관리센터 관리계장 ㅇㅇㅇ입니다.ㅇㅇㅇ씨 되시죠?....  실은 ㅇㅇㅇ씨의 애인 ㅇㅇㅇ씨가 에이즈 양성의심자라는 의료기관의 신고가 접수되어 확인차 연락드렸어요.... 네. 아직 확인된건 아닙니다만 저희는 공무상 절차에 따라 애인 ㅇㅇㅇ씨의 혈액검사를 진행할거고 그 결과에 따라 귀하에게도 연락이 갈 겁니다. 검사결과는 6개월 뒤에 통보됩니다.... 네. 그렇죠. 이쪽이 양성으로 나오면 귀하도 혈액검사를 받아보셔야 합니다.... 네. 사실 이런 경우 대부분 양성으로 나오죠. 얄짤 없어요.... 엥? 아뇨. 잘못 들으셨겠죠. 에구. 당황하셨어요? 당황하지 마시구요.... 네. 친구분한테 물어보셔도 모른다고 할겁니다. 본인도 모른다고 하셔야 합니다. 이런 사안은 함부로 발설하시면 안되요.... 네. 에구!.... 울지 마시구요. 나중에 연락드리겠습니다.(딸깍)

K양 : 헉!.... 언니. 짱이다 진짜....

지윤 : 니가 지금 감탄하고 있을때가 아니거든? 언능 남친한테 전화해서 당장 만나자고 불러. 걔 혼자 내버려 두면 사고 난다. 알았니?

K양 : 알겠어요. 바로 연락할게요. 그리고 언니. 정말 고마워요! 언니 실력 결코 헛소문이 아니었네요.

지윤 : 시끄럽거든? 니가 말한 상담료나 입금시키시고 언니는 바빠서 이만 간다. 남친 잘 달래줘라. 응?




상담 종료.

Posted by 딱 아는만큼 쓰는 버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