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아는게임2013. 8. 16. 08:41

 

 

롤이 8월 16일 오전 6시부터 서비스 점검을 실시한다는데요.
이번 롤 점검 시간은 이날 오전 6시부터 오후 1시까지로 총 7시간이래요.

한참 재밌게 하고 있던 롤! 모스트 원딜 케이틀린입니다만 ㅋㅋㅋ

내부의 상점 데이터베이스 교체와 플랫폼 구조를 변경하는 작업을 할 것이고, 일부 서버의 gsm 재시작, 게임DB 재시작, 상점DB 서버 재시작을 점검하며 끝날때까지 게임 및 홈페이지 이용이 불가하다네요.

랭크게임 금장 4티어인데;;;

근데 요즘 피씨방에 가보면.

금연의 영향인지 몰라도 롤 하는 사람이 많이 줄어든거 같아요;;;

 

 

0

 

 

롤 하시는 분들 나이가 좀 있으시고 하다보니까 피씨방 금연이 치명타 때린거 같은데요;;

피씨방 금연이 되서 공기는 나름 맑아졌지만 글쎄요.

게임하는 30대를 피씨방에서 몰아낸 결과가 된거 같아요.

이젠 피씨방 가보면 애들 뿐이네요 ㅋㅋㅋ

전엔 한줄이 전부 롤이고 그랬는데;

이젠 듬성듬성이네요.

혹시 잦은 점검의 영향이 아닐까요?

점검이 길어지면 롤하는 사람 입장에서 딱히 할거두 없고;;;

갑자기 딴 게임 하기도 그렇고;;;

점검이 7시간이면 딴 게임에 비해 그렇게 긴 건 아니네요.

그런데 전에 서버 불안정 때문에 말이 많았는데요,

요샌 좀 괜찮아진거 같네요.

근데 이게 유져가 줄어서 그런거라면 ㅋㅋㅋ

근데 채팅창에 욕하는 애들 많은거 보면 초딩들은 안줄은듯요 ㅋ

 

 

Posted by 버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