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학각론2014. 5. 16. 22:55

 

 

1. 여자는 그동안 남자가 자신에게 숱하게 해왔던 말. 오직 너만을 사랑한다는 말이 거짓말이라는 느낌을 받았을때 매우 크게 실망한다.




2. 그외에도 남자가 그녀에게 했던 말이 하나씩 거짓으로 드러날때마다 그녀는 더욱더 크게 실망하게 된다.




3. 그가 내심 기대했던 멋진 남자가 아니라는걸 깨달았을때 느끼는 실망감 >>>>>> 그의 목적이 그녀와의 순수한 사랑이 아니라는걸 깨달았을때 느끼는 실망감




4. 남자가 여자의 외모에 집착하는듯한 모습을 보일때 여자는 겉으로 실망한 척 하지만 그를 미워하진 않는다. 그녀 역시 자신의 외모에 집착하며 살아왔기에.





5. 여자는 자신의 남친이 친구의 남친보다 못할때 그만큼 실망한다. 하지만 남친 앞에선 그런 내색을 거의 하지 않기 때문에 남친으로선 그녀가 무엇 때문에 실망했는지 알기 어렵다.








Posted by 버크하우스
내가아는이야기2014. 5. 16. 20:13

 

 

가족들 델구 싱가포르 4박5일 다녀왔습니다. 일단 사진부터 ㅋ

 

 

 

 

 

 

 

 

 

 

 

 

 

 

 

 

싱가포르 센토사섬 샹그리라 라사 센토사 리조트예요. 창이 공항에서 택시 탔는데 기사분한테 샹그리라 리조트 가자고 하니까 잘 모르시더라구요. 제가 지도 봐가면서 길 안내까지 해줬어요. 여기 가려면 라사 센토사 리조트로 가자고 해야 한다더군요. 수영장이 상당히 괜찮았고 물이 별로 차지가 않더라구요. 애들 놀기 참 좋아요. 싱가포르는 우리나라보다 물가가 조금 비싸요. 저 풀장에 사이드바에서 파는 맥주가 작은거 한잔에 15불이더군요. 그 외에 다른 먹거리도 우리나라보다 조금 비싼 편이구요.

 

 

 

 

 

 

 

 

 

 

마리나베이에 있는 마리나 베이 샌즈 호텔. 가든뷰로 방을 잡으면 전망이 정말 끝내주더군요. 가든 바이 더 베이라고 인공정원을 만들어놓았는데 엄청 크고 환상적인 분위기로 연출해놓았더라구요. 수십미터짜리 기둥에 갖가지 식물을 심어놓고 마치 커다란 나무처럼 꾸며놨어요. 가까이서 보면 더 대단해요. ㅋㅋ 가든 바이 더 베이 안에 커다란 식물원이 있는데 그것도 상당한 볼거리랍니다.  

 

 

 

 

 

 

싱가포르 야경이예요. 마리나 베이에서 저녁 8시가 되면 레이져쇼를 해요. 밤이라 똑딱이 카메라로는 잘 찍히지 않네요 ㅎㅎ 이상입니다. ^^

 

 

 

 

 

 

 

 

Posted by 버크하우스
-연애남녀의심리2014. 5. 16. 19:31

 

 

1. 남자는 기본적으로 여자의 속마음을 잘 모른다는 가정 하에 남자가 여자를 믿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여자의 애매모호한 태도이다. 남자는 늘 단순명료한 답을 원하지만 그런 답을 해주는 여자는 드물다.

 



2. 남자가 여자의 속마음을 모르는 것 만큼이나 여자 역시 남자가 어떤 부분을 예민하게 받아들이는지 잘 모른다. 특히 이전에 사귀었던 남친에 대한 얘기를 아무렇지않게 꺼내는 여자들이 꽤 있다.

 

 

 

 


3. 여자들끼리는 서로에 대한 얘기를 비교적 솔직하게 털어놓는 편이기 때문에 여자의 친구들과 함께 만난 자리에서 그녀의 몰랐던 면을 새로 알게 되기도 하고 그래서 그녀에게 속았다는 느낌을 받을수도 있다.

 

 

 


4. 여자들은 대체로 돈문제에서 남자에게 솔직하지 못한 경우가 많다.

 

 

 


5. 여자에게 뭔가 의심이 생겨 남자가 따지고 들면 여자는 그 의심을 풀어주려 하기보단 되려 짜증을 내거나 별 문제 아닌 것처럼 은근슬쩍 넘어가려는 경향이 있다.

 

 

 

 

 

 

 

 

 

 

 

 


Posted by 버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