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학개론2013. 12. 2. 19:00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자들한테 인기 없을 것 같은 여자들의 특징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혹시 '이런거 따질 필요 없어. 여자는 그냥 예쁘기만 하면 다 용서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말씀드리는데 이건 여자가 무척 예쁘다는 전제하에 쓰는 내용입니다. 즉 여자가 못 생겼다면 아래 내용 중 한두개만 있어도 연애하기 어렵습니다. 평범한 여자라면 5개 이상,  예쁜 여자라해도 10개 이상이면 연애하기 어려울 겁니다. 그리고 여자의 아름다움이 모든 단점을 카바해주는 절대적인 가치라는 생각. 그건 개그만화에서나 그렇고 현실에선 그렇지 않다는거 아마 사회생활 좀 해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시리라 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1. 이목구비가 예쁘긴 한데 다 따로 논다. 왠지 인상이 찐하다는 느낌을 준다.

2. 몸매를 가꾸려는 노력이 전혀 없다. 운동도 안하고 음식 조절도 안한다.

3. 상식이 없어도 너~무 없다. 무식한 소리를 어쩌다 한번 하는 정도가 아니라 그냥 머리에 든게 없는 것 같다.

4. 술 먹고 주사를 부린다. 펑펑 울거나 꼬장을 부려서 주위사람들을 곤란하게 만든 경험이 있다.

5. 패션이 맨날맨날 단조롭다. 옷 잘 입는 것에 별로 관심이 없는 것 같다. 누가 봐도 멋없게 옷을 입는다.

6. 말투가 건방지다. 윗사람한테 말할때도 '~~데?' 하는 식으로 말이 짧게 나간다. 공손해야할때 공손할줄 모른다.

7. 모임에서 기여하는건 별로 없고 따지는건 무척 많다. 실제로 하는 일은 별로 없는데 지적질만 잘 한다.

8. 나중에 문제를 일으킬만한 험담을 잘 한다. 확인되지 않은 '카더라 얘기'를 당사자와 관련있는 사람 앞에서 떠든다. 당사자 귀에 험담이 들어가는건 시간 문제.

9. 상대가 기분 상할만한 소리를 잘한다. 상대에게 '지가 뭔데 저런 소릴 하지?'라는 느낌을 준다.

10. 데이트할때 돈을 거의 안쓴다. 본인이 돈 낸 기억이 거의 없을 정도면 확실히 문제 있다.

11. 누가봐도 화장을 진하게 한다. 옷차림에서 싼티가 느껴진다. 이따금 '나가요'스럽다는 인상을 준다.

12. 식사습관이 매우 나쁘다. 밥을 깨작거린다. 편식이 심하다. 마주 앉은 사람 밥맛 떨어지게 하는 짓거리를 곧잘 한다.

13. 담배를 많이 피운다. 담배 안피우는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다. 곁에서 담배냄새가 심하게 난다.

14. 향수 쓸 줄 모른다. 남자들이 여자에게 흔히 기대하는 향긋한 냄새가 그녀에게선 나지 않는다.

15. 남 칭찬을 잘 안한다. 칭찬을 하더라도 그냥 건성건성으로 한다는 느낌을 준다. 무척 영혼없게 들리는 소리를 곧잘 한다.

16. 남에 대한 배려가 없다. 처음 보는 사람한테 이기적이고 매너 없다는 느낌을 준다.

17. 사람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고 시선을 자꾸 피한다. 말끝을 흐리고 하는 말이 맥아리가 없다. 마치 대인기피증이 있는 것 같다.

18. 개인위생의 문제. 머리에서 냄새가 난다든가 옷이 더럽다. 잘 안씻고 다니는 것 같다.

19. 비꼬는 식의 말을 잘한다. 재치있게 비꼬아서 좌중을 웃기는게 아니라 그냥 무례하다는 느낌을 준다.

20. 남자가 하는 얘기에 별 관심이 없다. 짧게 대꾸하고 자기 하고 싶은 얘기만 한다. 대화가 일방적이다.

 

 


자. 몇가지나 해당되셨나요. 단 한개도 해당 안되신다면 당신은 그럭저럭 괜찮은 여자 입니다.만약 하나 이상 해당 되신다면.


3개 이상 : 스스로 인기 없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남자들이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스타일도 아니겠네요.

6개 이상 : 남자들한테 인기 없다는걸 본인 스스로 느낄 정도. 남친 만들기 쉽지 않겠는데요?

10개 이상 : 죄송하지만 남친 있었던 적이 있나요?


네. 이렇습니다. 오늘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

Posted by 딱 아는만큼 쓰는 버크하우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한랑

    저건 남녀를 막론하고 ㅆㄱㅈ가 없는거 같아요. 임기를 떠나서 사회생활하기 힘든 스타일?

    2013.12.02 19:24 [ ADDR : EDIT/ DEL : REPLY ]
  2. 휴 아줌마 되어서 다행이네요. ㅋㅋㅋ

    2013.12.02 19: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저런 여자분하고 데이트하면 눈도 귀도 입도 안즐거울 것같습니다. ㅎㅎ

    2013.12.02 20: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오랜만입니다. 여자한테 인기없는 남자 특징도 써주실 거죠? ㅎ

    2013.12.02 22:3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은아수

    ㅋㅋㅋ 뭐에요~
    그냥 쓰레기 여자라고 쓰시징~~~

    2013.12.02 23:49 [ ADDR : EDIT/ DEL : REPLY ]
  6. 부족한 제블방에 들러주셔서 고맙습니다.
    버크하우스님!
    남자한테 인기없는 여자의 특징에 대해서도
    잘 알고 갑니다.
    딸아이에게도 말해 줘야겠네요.
    즐겁고 활기찬 12월 되세요. *^^*

    2013.12.03 08:09 [ ADDR : EDIT/ DEL : REPLY ]
  7. 흐!~~ 상대편 이성에 대한 관심은 인류의 영원한 숙제이죠.

    멋진 날, 좋은 화요일 맞이하세요.

    2013.12.03 08: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결혼전에는 하나도 해당사항 없어 보이는데 (믿거나 말거나요..ㅋㅋ.) 지금은 옷 문제에서 걸리네요. ^^
    엄마라는 사람의 비애...ㅎㅎㅎㅎ

    2013.12.03 08:23 [ ADDR : EDIT/ DEL : REPLY ]
  9. 알레르기

    다른건 다 몰라도....향수는 좀....뿌리는 건 고사하고 남한테서 나는 향수 냄새에도 벌써 어지럼증이 일어나는데...

    2013.12.03 08:30 [ ADDR : EDIT/ DEL : REPLY ]
  10. 연애, 남녀관계 등등은 시간이 지나 먼 미래가 되도 이슈일 것 같아요 ㅋㅋ 인류의 영원한 숙제입니다요

    2013.12.03 10:30 [ ADDR : EDIT/ DEL : REPLY ]
  11. 글쎄

    1번은 결국 그냥 못생겨서..네요. 안 이쁜 여자는 다 이목구비가 따로 놀고 그래서 못생긴 거 아닌가요?..
    즉, 여자가 못생겼다면 아래 한두개만 있어도.......힘들다고 하셨는데
    그냥 못생기면 힘들다는거네요. 이건 타고나서 스스로 고칠 수도 없는 점인데 특징이랍시고 적어놓은 이유는 성형이라도 하라는 건가용
    얼굴이 이쁘지 않아도 착하고!!!!!!!!!!!!!!!!!!!!! 옷은 패션테러리스트 소리 안듣게하고. 여자로써의 매력 쪼금이라도 있으면 다들 잘만 사귑니당.

    난 얼굴도 별로고 몸매도 안좋고 낯가림도 심해서 님이 적어놓은 것처럼 대인기피증.처럼 보이는데도 남자는 잘만 알아서 와요.
    그것도 아마 이런 포스팅하는 버크하우스 님이 찌질하게 보고 발랑까지고 질낮게 볼 듯한 그런 남자 말고.

    다른 포스팅에서도 그렇고.. 대인기피증환자.. 찌질..이런 자극적인 말 쓰시며 특징들이랍시고 적어 놓았는데.
    그냥 성격이 그렇게 타고난 사람들한텐 상처만 주는 글이 아닌가싶어요.
    그냥 난 이렇게 보인다. 그러니까 고쳐라.라고 하시지 말고 이렇게 해봐라.라고 코치를 한번 해봐주세요.

    2013.12.14 08:13 [ ADDR : EDIT/ DEL : REPLY ]
  12. 뭐지

    에? 저는 저 글 중에 다섯개 해당되는데도
    남자 많은데...;;;지금 남친도 3년 사귀고 있구요.

    2014.01.06 05:58 [ ADDR : EDIT/ DEL : REPLY ]
  13. 이 글을 보니,
    연애를 해보신 분은 아닌듯...

    소위 연애를 글로 배우신 분?


    여자는
    '이쁘면' 되요.

    얼굴이 이쁘지 않은 여자는
    '무언가 이쁜 구석'이 있으면 되요.


    그것이 90%를 차지해요.
    나머지는 각자 남녀들이 개인 경험과 그 상황에서의 감정이입들 뿐입니다.

    2014.11.12 09:4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지나가다 보니 정말 맞는 말만 적혀있네요. 사람은 누구나 단점을 지적 받으면 기분나빠 하지요. 그러나 타고난 것을 이겨내려는 노력이야 말로 자신의 가치와 삶의 질을 높이는 것이죠. 남자들은 대부분 군대와 사회 초년기에 깨지고 짓밟히며 성격을 더 사회적인 사람으로 변화 시키는 것 같습니다.
    여자들은 잘 모르지만 이런 글은 확실히 20대 후반 부터 꽤 괜찮은 남자들이 찾는 결혼하고 픈 여성에서 제외하려는 성격들 인것 같아서 공감하고 갑니다.

    2015.05.24 09:04 [ ADDR : EDIT/ DEL : REPLY ]
  15. 이 글 명심해서 꼭 괜찮은 여자가 되야지. 최소한 저런 여자는 되지 말자!! 고치자!!

    2016.07.24 22:32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