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학각론2013. 8. 20. 06:13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 남자 바람기 알아내기'라는 주제로 글을 써보겠습니다.
아! 물론 다음 포스팅은 '내 여자 바람기 알아내기'입니다.^^; 저는 남녀차별 1그램도 하지 않습니다.

내 남자 바람기 알아내기.

 

 



일단 두가지 포인트로 살펴보겠는데요.

첫번째 포인트는 '내 남자의 바람기가 어느 정도인가' 입니다. 내가 사귀고 있는 남자가 바람필 가능성이 얼마나 되나. 바람필 가능성이 높은 남자라면.... 글쎄요.^^ 관리를 잘하시거나, 바람기가 적은 남자를 선택하실수 있겠죠.

두번째 포인트는 '내 남자가 현재 나말고 다른 여자와 바람을 피고 있는가.' 입니다. 이걸 알아내면.... 글쎄요.ㅋㅋ 내 남친이 바람을 피고 있다면. 이게 용서가 되시나요. 안될거 같기도 하네요.^^; 그럼 어쩌나요. 헤어지나요?

저는 쓸데없이 남녀간의 분쟁을 일으키려고 글을 쓰는건 아닙니다. 다만 분명한건 현재 내가 바람기 많은 남자를 사귀고 있다면 그 사실을 모르고 사귀는 것보단 알고 사귀는게 낫습니다. 왜냐구요? 나중에 돌이킬수 없는 상황(!)이 되었을때 남친의 성향이 그렇다는 것을 알고서 슬퍼해봤자 말그대로 돌이킬수가 없기 때문입니다. 초이스가 없는거죠.

택할 자유가 있을때 올바른 선택을 해야하지 않겠습니까?^^

물론 선택할 여지가 없는 분들조차도 남자의 바람끼를 모르는 것보단 아는게 낫습니다. 알면 그나마 대처가 되니까요. 비록 남자를 버리는 극단적인 선택을 할순 없을지라도 뭔가 해볼수라도 있겠지요?

자 그럼!

이제부터 제가.....

비밀의 판도라 상자를 열어보겠습니다.

두려우시다면 여기서 alt+f4를 누르면 인터넷창이 꺼집니다.... 판도라 상자는 닫힌채로 남아있겠지요. 굳이 열고싶지 않다면 말이죠.

불현듯 영화 '매트릭스'에서 모피어스가 네오에게 알약을 선택하라고 하는 장면이 떠오르는군요

 

모피어스 : 자! 네오. 여기 내손에 파란 알약과 빨간 알약이 놓여있다. 파란 알약을 먹으면 아무것도 모른채로 그냥 맘편히 살아가게 되지. 그걸 원한다면 파란 알약을 선택해도 좋아. 단, 언제까지 맘편히 살수 있을지 그건 아무도 모르지. 빨간 알약을 선택하면 자넨 진실과 마주하게 될걸세. 그 진실은 더럽고 추악할수도 있지. 하지만 자네가 어차피 받아들여야할 진실일수도 있어. 어느 쪽을 선택하든 자네의 자유일세. 선택하게나. Choice is yours!

............

두둥!

자. 여기서부터는 빨간 알약을 드신 분들이라고 간주하고 글을 쓰겠습니다.

저를 원망하지 마세요. ^^;;;

그럼....

첫번째 포인트부터 오밀조밀하게 살펴보겠습니다.

 

1. 내 남자의 바람기는 어느 정도인가.

 

 

 

 

일단 빨간 알약 드신 분들께 보여드리고 싶은 신문기사가 있습니다.

모 결혼정보업체 에서 회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했는데요.

맞선 볼때 남성의 23.5%, 여성의 35.3%가 자신의 이성관계를 속인다고 합니다.

꽤 많은 분들이 남친 또는 여친이 있는데도 속이고 맞선에 나가는군요.

네. 현실은 이렇죠.... 그런데 이게 바람기하고 무슨 상관이냐구요?

꽤 큰 상관이 있죠.

바로

'남자의 바람기는 그의 거짓말 실력과 비례한다'

라는 것입니다.

평소에 거짓말을 잘하고 많이 하고 자주 한다면 그 남자는 바람끼가 다분하다고 봐야합니다.

거짓말을 해도 어색하게 하고, 말이 앞뒤가 안맞고 이런 분들은 거짓말 했다가 들통나서 망신당한 경험이 아주 많이~ 있을 것이기 때문에 쉽사리 큰 거짓말을 못합니다. 거짓말을 하려고 할때마다 과거의 정신적 트라우마가 작동하는 것이죠. ^^

'아. 내가 전에 이런 거짓말 했다가 들통나서 완전 쪽팔렸었지!'

이런 분들은 바람 피울려고 마음 먹다가도 예전에 망신당한 기억이 떠올라서 저절로 수그러들게 되죠.

이런 남자는 대체로 바람기가 적거나 없습니다.   

바람기 많은 남자는 거짓말을 무척~ 잘 합니다. 지금까지 거짓말해서 들통나 본 적이 손으로 꼽을 정도 입니다. 물론 사귀는 여친에게도 필요하다 싶을땐 아무렇지 않게 거짓말 합니다. 왜냐? 지금까지 거짓말해서 손해 본 적이 별로 없었거든요. 다들 그 남자의 말을 철썩같이 믿어주었고 어려운 상황에서도 거짓말로 둘러대고 쏙쏙 잘 빠져나왔었거든요.

이런 남자가 여친에게 진실한 사랑을 보여줄수 있을까요. 보여준다한들 과연 그 사랑의 어떤 부분을 믿을수 있을까요.

거짓말 잘하는 남자의 또 하나의 특징은 상대도 자신에게 거짓말을 많이 할 것이라 믿는 것입니다. 자신이 그러니까 남들도 그럴거라고 생각하는 것이죠. 그래서 매사에 의심이 많습니다. 여친에 대해서도 모든 걸 꼬치꼬치 따지려듭니다. 왠지 자신을 속이고 있는것 같거든요.

여기까지 얘기하면 아마 주위에 한두분쯤 생각나는 성격 타입이 있을 것입니다.

이런 분들 알고보면 굉장히 많아요! 그리고 다른 성격 타입에 비해 알아보기도 쉬워요.

내 남자의 바람기?! 그의 거짓말 실력을 보시기 바랍니다.

 

 

 

2. 내 남자가 현재 바람을 피고 있는가.

 

 

 

네. 이거 알아내려고....

수많은 사람들이 엄청 큰 돈을 쓰고있죠. ;;;;

이거 관련해서 흥신소, 용역업소.... 업체가 굉장히 많고 아마 전국적으로 몇백억짜리 시장일거에요.

사실 대부분의 비용은 증거를 확보하는데 들어갑니다만;;;

어쨋든~

내 남자가 현재 바람을 피고 있다는 사실을 어떻게 알아낼수 있는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그걸 어떻게 '확인'할수 있는가는 흥신소에 문의해보시기 바랍니다. ^^;; 

확인이라는건 증거를 확보했을때 쓸수 있는 말이니까요.

앞서 내 남자의 바람기는 그의 거짓말 실력과 비례한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따라서.

그가 현재 바람을 피우고 있는지 알아내기 위해선.

 

사귀는 남자의 하루 일정 중에 어떤 부분이 거짓말인지 알아내면 됩니다.

 

네. 그렇겠죠. 당신 말고 다른 여자를 만나려면 그에겐 '돈' 보다도 '시간'이 필요할테니까요.

남자의 일정을 대충 파악해봐도 답이 나올수 있습니다. 아무리 꼼꼼한 남자라 해도 헛점은 있습니다.

당신이 그를 오래 사귀었다면 그가 어떻게 하루를 보내는지 알고 있을 것이고, 그 중에서 구멍난 부분, 말이 안되는 부분, 앞뒤가 안맞는 부분을 찾아내면 됩니다.

오래 사귄 연인들 중에 상대가 바람을 피면 '감'으로 알아낼수 있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실은 그런 분들은 '감'으로 알아내는게 아니라 서로 오래 사귀었기 때문에 상대방의 일정을 빠삭하게 알고 있고 이 부분을 조금이라도 속이면 바로 알수 있기 때문이죠.

이렇듯~

오래 사귄 연인일수록 상대가 바람을 피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내기는 쉬운 것 같아요.

문제는 알아내긴 했지만 해결이 어렵다는거겠죠.

그래서.

다음에 기회가 되면.

그럴때 현명하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

이상으로 '내 남자 바람기 알아내기'라는 주제로 글을 써보았습니다.

 

Posted by 버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