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검색어2013. 8. 14. 18:08

하정우씨가 그간 증권사 찌라시등을 통해 퍼진 악성 루머에 대해 단호히 대처하겠다고 발표했는데요!

최근 그는 "처음에는 이게 유명세인가 싶어 재밌기도 했지만 이제는 더이상 보고만 있을수 없다는 생각을 했다","한번만 더 악성 루머를 만들어내면 수사를 의뢰해서 유표자를 밝혀낼 생각이다. 이런 루머가 반복되고 그 도가 지나치다는 생각이 든다."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연예인이면 누구나 한번쯤 유명세와 함께 치르게 되는 악성 루머.

이게 대부분 SNS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전달되는 '카더라 통신'인데요.

한번쯤 받아보신 분들 많을거예요. 흥미로운 내용이면 지인들에게 단체 발송을 하게 되죠. 그럼 사람을 타고타고 건너서 수많은 사람에게 퍼지는거죠.

사실 광고업체들이 가장 바라는게 자기들 광고가 이런 식으로 퍼지는 것일텐데 말이죠 ㅋㅋ

'바이럴 마케팅'이라고 해서 사람들을 건너건너서 정보가 전해지는게 왠지 신빙성 있으면서도 많은 사람에게 전달이 되니까요.

하여튼 하정우씨.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입니다만~ ^^ 전 하정우씨에 관해서 퍼졌다는 루머. 내용도 알지 못하네요.

별로 알고 싶지도 않구요 ㅋ

그런데 최초유포자. 요즘 보니까 잘 잡아내던데 그거 어떻게 잡아내는건지 모르겠어요.

다들 남한테서 받은거 퍼트렸다 주장하실텐데 그럼 그걸 역으로 타고 올라가야할텐데 거의 수십만명을 타고 올라가야 할텐데 말이죠.

특히 여자연예인 관련 루머는 정말 고약한 것도 많더라구요.

루머 내용을 들으면 본인은 정말 모든 걸 놔버리고 싶을 정도로 여자의 자존심이 상하는 내용도 있구요.

가끔 지인한테서 오는 연예인 관련 메시지들 보면 참.... 연예인 당사자가 이걸 보면 얼마나 억울하고 슬플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이런 루머 유포는 의도적이든 아니든간에 개구리에게 돌을 던지는 짓이죠.

한명이 던져도 아플텐데 수만명이 던지면 그 개구리는 죽겠죠.

 

 

 

 

지금으로선 유포자를 찾아서 법적으로 강하게 대응하는게 유일한 수단인거 같아요. 이런 메시지를 사전에 차단할수 있는 방법은 없을테니까요.

암튼 하정우씨 루머에 넘 맘 상하지 마시구 연기 잘하시길 바랍니다. ^^

 

Posted by 버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