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학각론2013. 11. 22. 18:18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자의 분노게이지를 순식간에 최대치로 끌어올리는 여자의 말들을 한번 순위 매겨 보겠습니다. 남자분들 이 글 읽다가 갑자기 짜증이 확 치밀수 있는 관계로 주위에 던져서 깨질만한 물건이 있으면 미리미리 치워놓으시라고 충고드리는 바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


1. 오빠 정말 이거밖에 안되는 인간이었어?


 

 


여태껏 아등바등 살아온 남자의 인생을 단 한마디 말로 처참히 깔아뭉개는 여자의 이 말이 '남자를 분노케하는 여자의 말' 1위를 차지했습니다. 글로 써놔도 살짝 감이 오려고 하는데 직접 들으면 그 자리에서 분노게이지 꽉 차겠네요. 이 말의 위력은 말하는 여자의 표정에 따라 크게 달라지는데요. 남자에 대한 경멸과 조롱을 한껏 담은 표정일수록 막강한 위력을 발휘하겠습니다. 아마 남자가 주먹 꽉 쥐고 부르르 떠는 모습을 보게 되겠죠. ^^;;

 


2. 오빠 바보야? 내가 무슨 말 하는지 몰라?


 

 


대개 이런 경우 남자는 당황한 표정으로 멀뚱멀뚱 여자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도대체 무슨 말을 하는건지 이해가 안되서 여자를 쳐다보는 것인데요. 여자는 남자의 이런 궁금증을 풀어줄 생각은 안하고 무턱대고 짜증만 내고 있네요. 남자들끼린 보통 자기가 한 말을 남이 이해하지 못하는 것 같으면 친절히까지는 아니더라도 대충 알아듣게는 설명해줍니다. 상대방이 딴청을 피워서 내 말을 못 알아들은게 아닐수도 있다는 사실을 남자들은 잘 이해하거든요. 그런데 여자들은 이런걸 이해해주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두번 말해서 못 알아들으면 자기를 무시한다고까지 생각하는 경우도 있어요. 만약 남자가 이런 상황에서 여자처럼 무턱대고 짜증부터 낸다면 아마 그 답변은 주먹으로 돌아올 가능성이 크겠죠. 안그래요?

 


3. 여자는 원래 돈 쓰는거 아니야.몰랐어?


 

 


제가 이전 글에서 데이트 비용이란 누구든 기분 좋게 내면 그만이라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기분 좋게 낼수 없는 상황이라면요? 남자가 특별한 사정이 있거나 오늘만큼은 데이트 비용을 낼 기분이 아니라면 까짓거 여자가 낼수도 있는거예요. 그걸 상황이나 기분과는 상관없이 꼭 남자가 내야 한다는 식으로 주장하는 여자분이 있다면 부디 명심하시기 바래요. 바로 당신같은 여자들 때문에 남자들 사이에서 '김치녀'라는 말이 이처럼 득세하고 있다는 사실을.

 



4. 저 애가 예뻐. 내가 예뻐?


 



'당연히 우리 자기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지!'

네. 있는 그대로 말해야 직성이 풀리는 '올곧은 남자'가 아닌 이상 남자라면 누구나 이 말이 정답이라는걸 알고 있습니다. 남녀 사이에 워낙 흔해빠진 문답이라 화날 건덕지조차 없는데요. 이게 문제가 되는 경우는 바로 그녀가 가리킨 여자가 그녀보다 훨씬 이쁠 경우입니다. 즉 여친이 더 이쁘다고 하면 대놓고 거짓말하는 것 같아 여친이 기분 나쁠 것 같고, 그 여자가 더 이쁘다고 하면 당연히 여친이 화를 낼수 밖에 없는 그런 상황인거죠. 이런 경우 남자는 평소 잘 쓰지도 않는 잔머리를 열심히 굴려가며 묘수를 찾아보지만 절대로 그런건 나오지 않습니다. 그리고 어차피 여친의 짜증을 피할 길도 없어요. 왜냐면 보통 이런 질문은 여친이 몹시 기분 나쁠때 그냥 남자한테 짜증 한번 내려고 던진 질문인 경우가 많거든요. (이런 벼락맞을 에미나이!)

 


5. 오빠는 내가 왜 화났는지 정말 모르겠어?

 

 


모르겠습니다. 전~혀 모르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도 모르겠더라구요. 예전에 사겼던 그 애가 그 상황에서 왜 그렇게 화를 냈는지 말입니다. 그 애를 보내고나서 나름 골똘히 이런저런 추측을 해봤습니다만 그런건 다 저 혼자하는 추측일 뿐 정확히는 모르겠더라구요. 그 애가 지 입으로 털어놓지 않는 이상 제가 그걸 어찌 알겠습니까. 여자분들! 제가 분명히 말씀드리는데요. 남자들은 여자들이 자기 짜증난거 얘기하는거랑, 자기 기분 몰라준거 얘기하는걸 참 싫어합니다. 둘다 남자끼린 거의 하지 않는 얘기라서 이해하기 무척 어렵거든요. 그래서 남자들이 세상에서 가장 싫어하는 얘기가 바로 '자기 짜증난거 몰라준 얘기' 입니다. 어때요. 이해가 좀 되시나요.




이상입니다. 짜증 가라앉히시고 즐거운 저녁 되세요. ^^

Posted by 버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