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남녀의심리2014. 4. 10. 15:40



1. 참으로 안타깝고 두려운 일이지만 요즘 주위에 소문으로 들리는 불륜 사례가 꽤 많이 늘었다. 불잘빠의 첫번째 특징은 '남의 눈을 신경쓰거나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걸 당차게 주장하는 과감함'이다. 이게 없으면 애시당초 아무것도 되지 않는다.



2. 불잘빠는 금사빠(금새 사랑에 빠지는)와 일맥상통한다. 즉 금사빠 스타일의 여자들이 불잘빠가 되기도 쉬운 편이다. 한 남자와 금새 사랑에 빠지는 여자라면 다른 멋진 남자에게도 마찬가지 아닐까.



3. '남들 다 하는건데 나도 할수있지 뭐.' 이런 사고방식이 강한 여자일수록 불잘빠가 되기 싶다. 빨간 신호등에 다른 사람들이 건넌다면 나도 건널수있다는 생각. 스스로 뚜렷한 도덕적 기준을 지키기보단 남이 하는거고 친구가 하는거면 나 역시 해도 괜찮다라는 생각은 자칫 인생을 파멸로 이끌기도 한다. 당신은 절친이 마약에 빠진다면 함께 빠질수 있는가.



4. 평범한 일상을 지루해하며 늘상 뭔가 짜릿하고 특별한 것을 원하는 스타일이라면 불잘빠가 되기 쉽다. 평범하고 지루한 당신의 지금 일상을 만들기 위해 당신이 그동안 쏟아부었던 노력을 한번 돌이켜보시고 그걸 송두리째 포기할 자신이 있는지 물어보고 싶다.



5. 자신이 지금보다 나은 대접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며 한 남자에 만족하지 못하는 스타일이라면 다른 남자를 만나도 똑같이 만족하기 어렵다. 지금 남자에게 만족하기 어렵다면 다른 남자와 양다리를 걸칠게 아니라 과감히 지금 남자와 헤어져라. 그렇게 하는것 만으로도 당신의 만족도가 충분히 올라갈 것이다.




Posted by 버크하우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