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학개론2013. 12. 2. 19:00

안녕하세요 ^^
오늘은 남자들한테 인기 없을 것 같은 여자들의 특징에 대해 써보겠습니다. 혹시 '이런거 따질 필요 없어. 여자는 그냥 예쁘기만 하면 다 용서되~'라고 생각하시는 분들 계실까봐 말씀드리는데 이건 여자가 무척 예쁘다는 전제하에 쓰는 내용입니다. 즉 여자가 못 생겼다면 아래 내용 중 한두개만 있어도 연애하기 어렵습니다. 평범한 여자라면 5개 이상,  예쁜 여자라해도 10개 이상이면 연애하기 어려울 겁니다. 그리고 여자의 아름다움이 모든 단점을 카바해주는 절대적인 가치라는 생각. 그건 개그만화에서나 그렇고 현실에선 그렇지 않다는거 아마 사회생활 좀 해보신 분들이라면 잘 아시리라 봅니다. 그럼 시작할게요


 

1. 이목구비가 예쁘긴 한데 다 따로 논다. 왠지 인상이 찐하다는 느낌을 준다.

2. 몸매를 가꾸려는 노력이 전혀 없다. 운동도 안하고 음식 조절도 안한다.

3. 상식이 없어도 너~무 없다. 무식한 소리를 어쩌다 한번 하는 정도가 아니라 그냥 머리에 든게 없는 것 같다.

4. 술 먹고 주사를 부린다. 펑펑 울거나 꼬장을 부려서 주위사람들을 곤란하게 만든 경험이 있다.

5. 패션이 맨날맨날 단조롭다. 옷 잘 입는 것에 별로 관심이 없는 것 같다. 누가 봐도 멋없게 옷을 입는다.

6. 말투가 건방지다. 윗사람한테 말할때도 '~~데?' 하는 식으로 말이 짧게 나간다. 공손해야할때 공손할줄 모른다.

7. 모임에서 기여하는건 별로 없고 따지는건 무척 많다. 실제로 하는 일은 별로 없는데 지적질만 잘 한다.

8. 나중에 문제를 일으킬만한 험담을 잘 한다. 확인되지 않은 '카더라 얘기'를 당사자와 관련있는 사람 앞에서 떠든다. 당사자 귀에 험담이 들어가는건 시간 문제.

9. 상대가 기분 상할만한 소리를 잘한다. 상대에게 '지가 뭔데 저런 소릴 하지?'라는 느낌을 준다.

10. 데이트할때 돈을 거의 안쓴다. 본인이 돈 낸 기억이 거의 없을 정도면 확실히 문제 있다.

11. 누가봐도 화장을 진하게 한다. 옷차림에서 싼티가 느껴진다. 이따금 '나가요'스럽다는 인상을 준다.

12. 식사습관이 매우 나쁘다. 밥을 깨작거린다. 편식이 심하다. 마주 앉은 사람 밥맛 떨어지게 하는 짓거리를 곧잘 한다.

13. 담배를 많이 피운다. 담배 안피우는 상대방에 대한 배려가 전혀 없다. 곁에서 담배냄새가 심하게 난다.

14. 향수 쓸 줄 모른다. 남자들이 여자에게 흔히 기대하는 향긋한 냄새가 그녀에게선 나지 않는다.

15. 남 칭찬을 잘 안한다. 칭찬을 하더라도 그냥 건성건성으로 한다는 느낌을 준다. 무척 영혼없게 들리는 소리를 곧잘 한다.

16. 남에 대한 배려가 없다. 처음 보는 사람한테 이기적이고 매너 없다는 느낌을 준다.

17. 사람을 똑바로 쳐다보지 못하고 시선을 자꾸 피한다. 말끝을 흐리고 하는 말이 맥아리가 없다. 마치 대인기피증이 있는 것 같다.

18. 개인위생의 문제. 머리에서 냄새가 난다든가 옷이 더럽다. 잘 안씻고 다니는 것 같다.

19. 비꼬는 식의 말을 잘한다. 재치있게 비꼬아서 좌중을 웃기는게 아니라 그냥 무례하다는 느낌을 준다.

20. 남자가 하는 얘기에 별 관심이 없다. 짧게 대꾸하고 자기 하고 싶은 얘기만 한다. 대화가 일방적이다.

 

 


자. 몇가지나 해당되셨나요. 단 한개도 해당 안되신다면 당신은 그럭저럭 괜찮은 여자 입니다.만약 하나 이상 해당 되신다면.


3개 이상 : 스스로 인기 없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남자들이 적극적으로 대쉬하는 스타일도 아니겠네요.

6개 이상 : 남자들한테 인기 없다는걸 본인 스스로 느낄 정도. 남친 만들기 쉽지 않겠는데요?

10개 이상 : 죄송하지만 남친 있었던 적이 있나요?


네. 이렇습니다. 오늘 글은 여기까지 입니다. 좋은 밤 되세요. ^^

Posted by 버크하우스